기타 정보공유~※/사건 및 사고

임형주 추모곡 가사/듣기/동영상 ▶<천개의 바람이 되어>◀ 팝페라 가수 임형주 세월호 희생자 헌정 추모곡

날고 2014. 4. 27. 08:35

 

 

 

 

 

 

 

 

 

 

천개의 바람이 되어(세월호 희생자 헌정 추모곡). by 임형주

 

나의 사진 앞에서 울지 마요 나는 그곳에 없어요
나는 잠들어 있지 않아요 제발 날 위해 울지 말아요
나는 천개의 바람 천 개의 바람이 되었죠
저 넓은 하늘 위를 자유롭게 날고 있죠

가을에 곡식들을 비추는 따사로운 빛이 될께요
겨울엔 다이아몬드 처럼 반짝이는 눈이 될께요
아침엔 종달새 되어 잠든 당신을 깨워줄게요
밤에는 어둠 속에 별 되어 당신을 지켜 줄게요

나의 사진 앞에 서 있는 그대 제발 눈물을 멈춰요
나는 그 곳에 있지 않아요 죽었다고 생각 말아요
나는 천 개의 바람 천 개의 바람이 되었죠
저 넓은 하늘 위를 자유롭게 날고 있죠

나는 천 개의 바람 천 개의 바람이 되었죠
저 넓은 하늘 위를 자유롭게 날고 있죠

저 넓은 하늘 위를 자유롭게 날고 있죠

 

 

너무 감사하고 아름다운 곡이네요...ㅠㅠ

 

임형주 추목곡 가사 의미... '천개의 바람'가사 의미를

생각해보면... ...

 

천개의 바람...

 

천개의 다양한 바람이 되어...

 

항상 곁에 있겠다는...

 

그러니... 내가 없다고 생각하고 더이상 슬퍼하지도 말고

 

울지도 말고... 그리워하지도 말고...

 

힘들어하지도 말라는...ㅠㅠ

 

당신이 필요로 하는 곳, 그리워하는 곳...

 

그 어디서든 내가 곁에 있다는 걸 잊지 말라는...ㅠㅠ

 

바람처럼...

 

언제 내 곁에 불어 왔는 지... 모르는 바람처럼...

 

그렇게.. 그렇게..

 

곁에 있는거라고... 그러니 울지말라고...ㅠㅠ

 

 

임형주씨...

고맙습니다... 아름다운 노래 헌정해 주셔서...

 

 

미치겠네요... 이 글을 쓰면서 노래 듣고 있는데... 눈물이...

눈물이 미친듯이.. 나서.. 미치겠네요...

 

임형주씨.. 천개의 바람의 가사내용의 의미도 이처럼 알고...

 

다 알겠는데... 그 가족들 생각하면...

 

너무 가슴이 아프네요...ㅠㅠ

 

그리고...

 

아이들 죽음이... 너무 아쉬워서.., 억울해서...

 

"대피하지말고... 가만히 안에 있어라...!!"라고 말하고

먼저 도망친...

 

그 선장과 선박직 승무원들...!!!

 

이 아름답고 감사한 노래에... 그 더러운 것들이 생각나서...

 

미치겠네요...ㅠㅠ

 

 

 

 

 

 

※ '날고' 의 관련 대박 !!! 추천글

 

대형 참사 후 '역대 대통령 대국민 사과' 는 언제 했는가?? ( 클릭http://nalgo.tistory.com/179 )

 


 

 

 

 

'노란리본달기 캠페인' -  노란리본을 달아 주세요~

 

 

 

 

 

 

 

 

 

그냥... 이 페이지에서 떠나시기 전에...

 

바로 밑에(↓↓↓) '손꾸락'... 살짝 '클릭'... 부탁드립니다~ 

 

임형주 추모곡 듣기 임형주 추모곡 가사 임형주 추모곡 동영상 임형주 추모곡 뜻 임형주 추모곡 의미 임형주 추모곡 헌정 임형주 추모곡 기부 세월호 헌정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