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터~^^ ㅋㅋ/유머&엽기&기타

고백송 여중생 ▶<동영상> 공중파 방송 출연◀ 연예계 방송 진출 신호탄인가?? ^^

날고 2014. 5. 13. 12:47

 

 

<출처 : KBS 톡톡매거진 - 고백송 주인공 여중생 인터뷰 동영상>

 

 

 

얼마 전부터 이슈되고 있는 고백송 동영상의 주인공 여중생입니다...

 

이젠 공중파에도 출연 진출했네요...^^

 

설마설마... 혹시... 이러다가 또 진로를 연예계 진출이 되는 것 아닌가 싶네요...ㄷㄷ

 

 

일단... 위 여중생 고백송 동영상부터 보시죠~~~

 

 

 

어떠세요...?? ^^

 

너무 나이에 맞게... 귀엽고 이쁘죠...

 

애교가 아주 넘쳐 흘러서...

 

부모님이나 가족들은 너무너무 즐거우시겠네요...

 

 

요즘 고백송 베스트 모음이라고 많이 나오는데...

 

아직까지 이 '여중생 고백송'만한 작품은 못 찾겠네요...^^

 

 

지금처럼 이쁜 모습 지켜주며 자라주길 바래봅니다~~~^^

 

 

 

 

 

 

 

 

 

혹시... 이 페이지에서 떠나시기 전에...

 

바로 밑에(↓↓↓) '손가락'... 살짝 '클릭' 좀... 부탁드려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