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터~^^ ㅋㅋ/유머&엽기&기타

세계의 이색 통조림 모음..▶전 세계에서 시판돼는 혐오식품 재료의 통조림들...ㅠㅠ

날고 2014. 5. 14. 15:09

 

스칸디나비아의 순록고기 통조림 - 순록고기 정도는 뭐... 먹을 수 있지 않을까요???~^^

 

태국의 전갈 통조림 - 흠... 조금 힘들듯... 굳이...왜...??

 

한국의 번데기 통조림 - 우리나라 사람이야 삶과 함께 했으니 뭐 모르겠지만...

외국인들이 본다면... 오히려 전갈통조림보다 더 징그러울수도...ㅋㅋ

 

 

 

 

 

번데기.. 다른 나라에서도 번데기 즉, 누에고치 통조림이 있네요...

근데.. 바베큐맛 번데기 통조림... 맛이 궁금하네...^^

 

브라운 커리(카레) 땅강아지 통조림 - 예전에 어떤 방송 본 기억이...

땅강아지는 그 향과 맛이 독특해 먹기 힘들다고 하던데...

그래서 카레와 같이 섞어놨나..??

 

 

 

 

 

 

 

 

돼지뇌와 밀크그레이비 통조림 - 솔직히 돼지뇌는 우리나라도 먹죠...

다만 그것이 통조림이나 기타 가공화.대중화 되어 있지 않고...

돼지 도축할 때 아는 사람들만 먹어서 그러지...

맛은 꼬습다고 하더라구요...ㅋㅋ

 

미국의 방울뱀 고기 통조림 - 이 방울뱀 통조림은...

우리나라에 들어오면... '정력'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달고 사시겠네요...^^

 

 

 

 

 

 

 

 

 

 

위에 제비그림 있는 것은 제비집 통조림인듯요... 재료가 꽤 고가인데...어찌...

 

닭한마리 통조림 - 흠... 통조림에서 구출하는 우측의 사진을 보니...

왠지 땡기지가 않네요...

 

 

 

 

 

 

 

 

 

 

볶은 귀뚜라미와 달걀 통조림 - 방송 보니까... 귀뚜라미는 메뚜기와 맛이 유사하다고 하더라구요...

소시적에 생존을 위해 메뚜기를 굽고 튀긴 레시피로 즐겨온 저의 경우는 맛은 그리 나쁘지 않을 듯 싶군요...ㅋㅋ

 

태국의 악어고기 카레 통조림 - 악어고기의 맛은 닭고기와 거의 유사하다고 합니다...

근데 통조림에 굳이 악어의 저런 험악한 굴욕짤을 넣어야만 했는 지... 

 

 

 

 

 

 

 

 

 

 

 

프랑스의 오리지방 통조림 - 설마 그냥 퍼 먹는 용도는 아니고 요리재료겠죠..??

 

물고기입 통조림 - 흠... 알겠으니까 이빨이라고 빼든지...

어려서 특수부위에 심취한 저는... 매운탕속의 물고기 입술을 탐해본 기억이 있습니다...

맛과 식감은... 굉장히 부드러운 맛과 식감을 가진 것으로 기억이...

근데... 왜 물고기 입을 먹었을 때... 눈이 감기는지...

 

 

 

 

 

 

 

 

스코틀랜드의 하지스(양고기(양위) 통조림) - 글쎄요... 양 자체가 향이 강하다보니

그 부속물들은 더 먹기 힘들지 않을까요??

 

스웨덴의 햄버거 통조림 - 글쎄요... 통조림을 열면 사진의 저 형태가 나오지는 않을듯...ㅋㅋ

 

 

 

 

 

 

 

 

 

혹시... 이 페이지에서 떠나시기 전에...

 

바로 밑에(↓↓↓) '손가락'... 살짝 '클릭' 좀... 부탁드려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