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터~^^ ㅋㅋ/유머&엽기&기타

포켓몬스터XY 실사판 - 주인공 지우편... 천조국 백형의 흔한 코스프레 클라스의 위엄~~ㅋㅋ

날고 2014. 5. 16. 00:13

 

<출처 : (하단좌측) 포켓몬스터XY - 주인공 지우 이미지>

 

 

 

 

 

 

 

천조국 백형의 코스프레 클래스가...ㄷㄷㄷ

 

 

포켓몬 주인공 지우보다... 나이는 좀 들어보이기는 하지만...

 

왠지.. 멋이 좀 있는듯...^^

 

 

 

남자인 내가 봐도... 몸매가 예술이네요...

 

부럽네요...

 

 

저도 뭐...  저렇게 코스프레하면... 나름... 비슷...

 

아니... 그냥 '몬스터'인듯...ㅠㅠ

 

 

 

 

 

 

 

혹시... 이 페이지에서 떠나시기 전에...

 

바로 밑에(↓↓↓) '손가락'... 살짝 '클릭' 좀... 부탁드려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