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터~^^ ㅋㅋ/유머&엽기&기타

음란마귀는 물러가랏..!! ▶웃기지만 웃기지만은 않은... 착시현상 사진들...^^

날고 2014. 5. 16. 00:40

 

 

 

착시현상 사진이라고 이너넷에 돌아다녀서 줏어가지고 온 사진들입니다...

 

저는 왜.... 무엇이... 착시현상인지 도저히 모르겠...네...요... 정말요...

 

 

 

 

어떠신가요???

 

사진이 작아서 잘 모르시겠다구요...^^

 

 

큰 사진으로 한 번 보시죠~~~ ㅋㅋㅋ

 

너무 집중해서 보시지 마시고... 처음 슬쩍 보신 느낌을 보시면 됩니다~~~

 

 

 

 

 

자...

 

어떻게 보셨나요???  저는 오른쪽 여자분의 머그컵이 눈에 들어...

 

좋다 말았... 아니... 여기까지...!! ^^

 

 

 

 

 

 

 

 

자... 이 사진은 뭐가 이상할까요???

 

저는... 아까부터 유독... 우측 뒤로 빨간옷 입은 남자의 시선이 예사롭지 않게 느껴졌는데...

 

일단 부럽... 아니... 이것도 여기까지...!! ^^

 

 

 

 

어떤 학자가...

 

사람들은 항상 자신인 보고 싶은 대로...

 

보려고 하는 마음이 강하다고 합니다... '그런데... 왜 그러셨나요??? ㅋㅋ'    

 

 

 

 

 

 

 

혹시... 이 페이지에서 떠나시기 전에...

 

바로 밑에(↓↓↓) '손가락'... 살짝 '클릭' 좀... 부탁드려도... 될까요???~^^